본문 바로가기

ISSUE

최송현 이재한 직업 집안 나이 학력

반응형

kbs 아나운서 출신 최송현이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송현 아나운서의 남자친구 이재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운데요. 과연 이재한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한은 스쿠버 다이빙 강사라고 합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로 최송현이 올해 39살이며 남자친구 이재한이 42살 이라고 합니다. 이제 7개월 차 연애에 접어든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운명'이라고 말했는데요.

이재한은 최송현과의 첫 만남에 대해 "세부란 도시에서 1년에 한 번씩 열리는 수중 촬영 대회가 있었다. 내가 갔던 섬에 송현이가 왔다"고 밝히며 운명적인 만남이였다고 고백하였는데요.  


"3일 동안 다이빙하면서 함께 지냈다"는 두 사람은 "서로 좋아하는 피사체도 같았고, 우리 둘만 가장 큰 카메라를 갖고 있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영상 편집에 대한 관심사도 비슷했다"며 애정을 드러내며 서로에 대해 가까워 졌다고 합니다.

세계 최대 다이빙 단체의 홍보대사이기도 하다는 최송현은 다이빙 관련 자격증만 25장을 보유하고 있어 놀라움을 더했는데요. 최송현의 남자친구 이재한은 유명 스쿠버 다이빙 강사라고 합니다.


이재한은 최송현을 만난지 29일만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며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그 만큼 최송현에 대한 사랑이 확실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송에서 아직 부모님의 허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언급하며 최송현 집에서 반대가 있는 것으로 추측을 모아지게 했는데요.

하지만 최송현 어머니와 만나는 장면에서 아버지가 출연하지 않았지만 아버지가 콘서트 티켓4장을 준비하며 같이 가자고 건내는 모습에 두 사람의 축복을 빌어주는 듯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