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민정 조충현 아나운서 집안 나이

반응형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 조충현 김민정 부부가 출연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6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는 동반 퇴사로 화제를 모았던 KBS 전 아나운서 조충현 김민정 부부가 스페셜 부부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3년간 KBS 9시 뉴스 앵커로 활약한 김민정과 '1대 100' '생생정보' '연예가중계'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KBS 대표 아나운서로 자리매김한 조충현이 동반 퇴사한 이유를 밝힐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조충현은 "조충현이 재벌 집 아들이다" "부모님이 수원 유명 갈빗집을 운영한다" 등 퇴사에 얽힌 항간의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고 합니다. 이에 MC 김구라는 "서장훈은 비교도 안 되는 부잣집"이라고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김민정은 "많은 분이 잘못 알고 계시는 남편에 대한 오해를 밝히고 싶어 출연했다"며 조충현의 민낯을 낱낱이 폭로했다. 이어 김민정은 "가부장적인 남편 때문에 지난 3년간 정말 많이 싸웠다"며 위기의 신혼생활까지 고백했고, 이를 지켜보던 MC 김숙은 분노를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 있따고 합니다.

김민정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이며 조충현 아나운서는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5살 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의 동기로 입사 후 3개월 만에 연인으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숙명여대 출신이며 조충현 아나운서는 중앙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조충현 아나운서의 집안이 엄청난 재력가 라는 소문이 있어 그 궁굼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조충현 아나운서는 수원에서 엄청 유명한 갈비집 가보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보정이라는 갈비집은 수원에서 3대 갈비집으로 엄청난 매출액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두 3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재벌은 아니지만 상당한 재력가 집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