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전미도 나이 남편 결혼 인스타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 방송 이후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면서 '의대 5인방' 중 홍일점 '채송화'역을 맡은 배우 전미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과연 전미도는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6.3%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한 '신원호X이우정' 사단의 신작으로,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인데요.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출연 배우들의 이름이 차례로 오르며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의대 5인방' 중 홍일점 채송화 역을 맡은 배우 전미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예사롭지 않은데, 그도 그럴것이 이번 드라마가 그녀의 방송 데뷔작이기 때문인데요.


1982년 생으로 올해 39세인 전미도는 뮤지컬과 연극계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스타 배우 라고 합니다. 배우 조승우와 절친한 사이로도 유명한 배우인데요. 조승우가 닮고싶은 배우로 언급을 하기도 하였으며 조승우의 연기 멘토가 전미도 라고 합니다. 

지난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 이후 '김종욱 찾기', '닥터지바고' ,' 화려한 휴가' , '왕세자 실종사건' , '베르테르' 등 40여개의 공연 무대에 서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전미도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지난 2013년 소개팅으로 만난 남편과 교제 6개월 만에 결혼을 한 사실을 밝히며 놀라움을 안기기도 하였습니다.


남편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는 없다고 합니다. 과연 전미도가 이번 작품으로 스타배우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