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봉태규 매니저 나이 여자친구 이은

반응형

1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 배우 봉태규와 BTS 닮은꼴 훈남 매니저가 등장해 뒤바뀐 연예인과 매니저의 케미를 선보인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매니저의 정체에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매니저에게 연기 혹평을 받는 봉태규의 굴욕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내었는데요.


이런 가운데 봉태규에게 연기 부스터를 달아 준 깜짝 인물이 등장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고 합니다. 봉태규는 어색함을 벗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펼쳐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 분 말을 잘 들어야 한다"며, 두 손을 모은 채 급 공손해진 봉태규의 모습을 예고해 과연 어떤 인물이 깜짝 등장했을지 궁금해지고 있는데요.

봉태규는 오는 11일 오후 10시5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태규는 "매니저가 연예인인 나보다 더 튀고 존재감 있다"고 해 궁금증을 샀다고 합니다. 그의 매니저는 뛰어난 외모로 스태프들의 시선을 끌었다는 후문인데요. 스태프들이 '매니저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진을 닮았다'고 하자, 봉태규는 흐뭇해하면서도 질투해 웃음을 주었다고 합니다.


봉태규는 매니저의 미모 유지를 돕곤 했다고 하는데요. "데뷔를 앞둔 아이돌 소속사의 대표가 된 느낌"이라며 매니저 공개를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예고편에서 살짝 나온 매니저의 모습이 훈남으로 또 다시 한번 훈남 매니저가 나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봉태규는 2015년 사진작가 하시시박과 결혼을 하여 슬하에 아들 한명과 딸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 봉태규는 배우 이은과 오랜 기간동안 공개열애를 하였지만 아쉽게도 결별을 하고 2년 뒤 현재 아내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