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강용석 이혼 아들대학 아내

반응형

변호사이자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용석이 요즘 늘 이슈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불륜에 이어 <가로세로채널 연구소>를 통해서 각종 이슈들을 몰고 다니는 방송인으로 더욱 활약하고 있는데요. 강용석은 그동안 많은 사건들로 인해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많았는데요.


오늘은 강용석의 불륜 정리와 그리고 아내와 부인의 이혼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이혼을 한 것인지 강용석 아들은 어떤 대학에 들어간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용석과 도도맘과 불륜사건으로 구속이 되게 됩니다. 물론 처음에는 두 사람은 불륜사이가 아닌 일적으로 만난 사이라고 부인하였지만 도도맘 남편이 강용석을 고소하였고 고소를 취하하는 과정에서 강용석과 도도맘은 사문서위조로 법적 처벌을 받게 되는데요.


강용석은 도도맘의 남편 고소를 취하하기 위해 인감을 빌려서 사문서 위조를 하게 됩니다. 또한 강용석과 도도맘의 불륜 사진들이 공개가 되고 두 사람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게 되었는데요. 한때 강용석은 하버드대 로스쿨을 졸업하고 소신있는 변호사라며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였지만 이 사건으로 큰 이미지 타격과 추락을 하게 됩니다.

강용석의 아내와 강용석은 슬하에 세명의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이 불륜 사건으로 이혼을 하게 된 줄 많이들 아시겠지만 강용석은 가정을 지키고 싶다고 하여 이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식이 세명 이나 있다보니 이혼이 쉽지는 않았을 텐데요. 강용석 아들들은 강용석의 머리를 닮아 공부를 잘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첫째 아들은 경희대 둘쨰 아들은 연세대 그리고 막내 아들 강세주은 아직 초등학생 이라고 합니다. 

강용석은 가세연에서 장지연이 막내아들 피아노를 가르쳐 줬다고 언급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더 이상의 공인으로  부절적한 행동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