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희영 이사장 나이 전남편 뉴저지싸이녀 혼외자

반응형

최태원(60) SK그룹 회장 측이 유튜브 방송 채널인 ‘김용호 연예부장’의 진행자인 김용호 전 스포츠월드 기자를 상대로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민ㆍ형사소송 제기 등 법적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18일 밝혔습니다.


 김용호 전 스포츠월드 기자는 지난 16일 ‘회장님의 ‘그녀’는 누구일까요? 라는 제하의 유튜브 방송에서 최 회장이 한 여성과 식당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제시하며, ‘현재 동거녀인 김희영 씨가 아닐 가능성이 높다’는 식의 주장을 했는데요.

이에 최 회장의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원은 18일 입장문을 내고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7일 모 여성과 저녁 식사를 했다는 ‘김용호 연예부장’의 16일 유튜브 방송은 명백한 허위 사실임을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당일 최태원 회장이 식사를 함께 한 사람은 티앤씨재단의 김희영 이사장입니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타인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아니면 말고’ 식의 무책임하고 악의적인 허위사실 유포는 묵과할 수 있는 수준을 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가능한 법적 대응을 다 하여, 사실을 바로 잡고 그 책임을 끝까지 물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최태원 회장은 지난 2015년 동거인인 김희영 티앤씨 재단 이사장과의 사이에 딸이 있다며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 이혼 의사를 밝힌 바 있습니다. 1975년생인 김 이사장은 명문대 미대 출신으로 미국 시민권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 이사장과 최 회장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습니다.


티앤씨재단은 지난 2017년 최태원 회장과 김희영 이사장이 공동 설립한 재단 입니다. 'T'는 최태원 회장의 영문 이니셜 중 태원(Tae Won)의 앞 글자를, 'C'는 김희영 이사장의 영어 이름 '클로이(Chloe)'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김희영 이사장 역시 이혼을 한 이력이 있으며 전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 있으며 남편이 양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김희영의 뉴저지싸이녀는 무엇일까요?


안씨가 입수했다고 밝힌 K씨의 이혼소송 판결문에는 1975년 11월생으로 나와 있고 2008년 6월 미국 뉴저지주 패세익카운티가정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해 같은해 11월 이혼 판결을 받은 것으로 돼 있다.

빼어난 외모의 김희영씨는 여러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고 싸이월드, 미스 USA 등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해 '뉴저지 싸이녀'로도 불린 바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