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더크로스 김혁권 김경현 사고 근황 나이 결혼

반응형

슈가맨 더크로스가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남성 2인조 그룹. 1기 멤버는 이시하와 김혁건, 2기 멤버는 이시하와 김경현이었으며, 현재는 다시 이시하와 김혁건이 재결합했고 현재 김경현은 솔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01년 Mnet 뮤직 페스티벌 록 부문 대상을 받았고, 2003년 "Melody Quus" 라는 1집 앨범을 냈습니다. 1집이 크게 실패를 하게 되어 좌절하고 있던 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2004년 메인 보컬이었던 김혁건이 소속사와의 음악적 마찰로 인해 탈퇴하면서, 당시 "인터넷 노래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던 김경현이 영입되어 새로운 멤버가 새로 영입되었습니다.

이후, 멤버 이시하의 비밀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후 2010년 김경현의 군입대로 인해 2013년까지 활동을 중단, 이후 국방홍보원에서 연예병사로 활동하였다고 합니다. 2012년 5월달 즈음에 1기 멤버였던 김혁건을 보컬로 내세워 복귀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김혁건의 교통사고로 목 아래를 움직일 수 없는 전신마비라는 것과 그래도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열망이 기사로 나오기도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4년 10월 18일 SBS 방송 "놀라운 대회 스타킹" 에 출연해서 자신의 근황과 교통사고가 일어난 시기와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도 하였는데요.

김혁건의 사건도 오토바이 교통사고로 예측 출발을 하는 승용차와 정면 충돌, 그 사건으로 목뼈가 부러지며 경추 손상을 당해 목 아래 어깨 밑으로는 감각이 없는 전신마비로 인해 몸을 가눌 수 없는 지경이 되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마음의 준비를 하라는 얘기를 듣고 혼수상태에 빠졌다고 합니다.


김혁건은 이 날 방송된 분량에서 사고 후 힘든 모습이지만, 그것을 이겨내고 노래를 부르기 위해 출연했습니다. 그렇게 김혁건이 탈퇴한 뒤 소속사는 더 크로스의 대중성을 위하여 당시 인터넷 노래짱에서 이름을 날리고 있던 김경현에서 관심을 보였는데요. 

이렇게 멤버가 변경되는 과정에서 이시하, 김혁건 간의 오해와 불신, 그리고 김혁건과 김경현간의 마찰로 인해 팬들에게 많은 당혹감과 실망을 주었고 이로 인해서 긴 시간동안 더 많은 오해가 쌓여갔습니다. 오랜 시간 끝에 다시 더크로스는 활동을 컴백하게 되었는데요.


과연 슈가맨3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더크로스의 모습은 14일 밤9시에 방영되는 JTBC 슈가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