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슈가맨3 정인호 나이 근황 결혼 해요

반응형

정인호 해요, 노아 나의 얘기를이 주목받는 가운데 노래 `해요`의 주인공 정인호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서 근황을보일 것으로 추측돼 정인호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21일 방송될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이하 슈가맨3)` 예고편에서는 윤하가 릴레이 힌트 그리기에서 해를 그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윤하의 그림에 팬들은 `해야`를 부른 가수 정인호가 등장할 것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정인호 대표곡 `해요`는 2000년대 초반 10대 네티즌들이 뽑은 최고의 발라드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특히 정인호는 귀공자풍의 수려한 외모에 3옥타브를 자우자재로 넘나드는 천부적인 음악성을 갖춰 여성 팬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는데요.


한편 노아의 '나의 얘기를'의 정인호가 리메이크 한 곡이 '해요'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가수 정인호는 올해 나이 42세이며 1998년 MBC 공채 탤런트 27기로 데뷔했다.  

그의 대표곡 `해요`는 2000년대 초반 10대 네티즌들이 뽑은 최고의 발라드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정인호는 인기에 힙입어 2003년부터 드라마 `여름향기`, `4월의 키스`, `유리화`의 OST에 참여하며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후 그는 한동안 자취를 감추다가 엠넷 `슈퍼스타K6(이하 슈스케6)`에서 근황을 보였습니다. 그는 "2001년도에 `해요`라는 곡으로 활동을 했었습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당시 정인호는 “노래 경력에 비해 아마추어적인 모습이 있습니다. 시대적으로 뒤쳐진 느낌”이라는 혹평을 받으며 탈락했습니다. 정인호는 당시 공연기획자로 소개가 되면서 근황을 알 수 있었지만 탈락 이후 다시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요.


과연 정인호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을지 정인호의 더욱 자세한 모습은 jtbc 9시 슈가맨3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