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성준 나이 결혼 아내 신부 임신 딸 인스타

반응형

배우 성준이 결혼 사실을 알려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2세 소식까지 같이 전달하며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과연 성준의 마음을 사로 잡은 아내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018년 12월 군복무를 위해 조용히 입대한 성준이 소속사를 통해 소식을 전해왔다”며 “성준은 군 입대전 결혼을 약속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말했는데요. 

“군입대가 임박한 상황에서 이 둘 사이에 소중한 새 생명이 생겨났고 결혼에 대한 법적 절차만 빠르게 진행한 채 서둘러 군대에 입대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성준의 상황을 전한 소속사 측은 “약 1년의 시간이 지났고, 성준은 아내와 아이에 대한 책임감으로 최근 복무 전환신청을 통해 상근예비역으로 남은 군복무를 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뒤늦게나마 용기내어 고백한 배우 성준에 대한 격려와 축복,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다”며 “아울러 일반인 신부를 배려해 더 이상의 자세한 사항은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린다" 고 언급하였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 성준은 KBS2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연기를 시작해 tvN ‘닥치고 꽃미남밴드’,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MBC ‘구가의 서’, KBS2 ‘연애의 발견’,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아내와 아이를 위해 현재 상근 예비역으로 전환 신청을 하면서 이 소식이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성준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성준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연기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며 남은 군 복무를 열심히 성실히 잘 마칠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