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개리 아내 결혼 아들 강하오 리쌍 불화설 해체

반응형

리쌍 멤버 개리가 활동을 갑작스럽게 중단하고 극비리에 결혼을 한 이유에 대해서 3년 만에 솔직히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30일 공개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편에서 개리는 "20년 가까이 방송 활동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많았다. 어느 순간 과부하 상태가 왔다. 약간의 휴식이 필요했다.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서 살고 싶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개리는 "그때 결혼을 하게 됐고 아이가 생겼다. 행복이 가까이 있다는 걸 많이 느끼게 됐다."면서 아들 하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리쌍 출신의 개리는 SBS 인기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었으나 2016년 돌연 방송에서 하차했다. 2017년 개리는 절친한 연예계 지인들에게 전혀 알리지 않은 채 극비리에 결혼한 뒤 득남까지 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개리와 길은 15년 동안 리쌍이라는 그룹으로 가족같이 지냈었습니다. 하지만 3년전 각자의 이유로 연예계를 떠나있는 동안 두 사람의 대한 불화설이 언급이 되었었는데요. 그러다 결국 2017년 4월 리쌍의 해체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해체를 미뤄온 이유는 같이 하고 있는 사업들도 인해 해체를 미뤄올 수 밖에 없었다고 언급하며 두 사람은 가족같은 사이보다는 철저한 비즈니스 사이라고 언급하였습니다.

리쌍 역시 개리와의 성격차이로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언급하며 두 사람의 불화설에 대해서 각자 인정을 하였습니다. 이상 개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