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지훈 강타 은빛사건 정유미 양다리 열애

반응형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결국 두번째 열애설 만에 공식 인정을 하였습니다. 작년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붉어졌지만 부인을 하였는데요. 당시 강타는 하루에 열애설이 두건이나 나면서 양다리 설에 휘말리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그리고 이지훈 강타 은빛사건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은빛사건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2001년도에 묻힌 과거 사건이 드러난 것인데 그 중심이 바로 에로배우 은빛(최수영)사건 입니다. 2001년도 연예계를 뒤집어 놓았던 에로배우 은빛인데요.

루머인지 모르겠지만 톱스타 8명과의 성관계 사건이 재조명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은빛 사건 리스트 8인이 나옵니다. 국내 포털이나 구글에 강타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으로 강타 은빛 사건이 나올 정도로 메인 키워드급의 파급력이 생겨났습니다. 아래 글을 보시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iz.net/pt/2360057

앞서 지난해 8월1일 강타는 하루에 두 명과의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오전에는 레이싱모델 우주안과, 오후에는 배우 정유미와의 열애설이었는데요. 이에 강타 측은 “우주안과는 몇 년 전 헤어진 사이이고 정유미는 친한 동료 사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에 당시 정유미 측은 “친한 동료가 맞다”라고 했으나 우주안은 “강타와 최근 다시 만나고 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었는데요. 이틀 만에 사각스캔들에 연루된 강타는 이틀 뒤 “저로 인해 상처받은 당사자와 주변 사람들에게 사과드린다”는 입장을 밝히며 출연 예정이었던 뮤지컬 ‘헤드윅’에서 하차했습니다.


하지만 두 번쨰 열애설에서 인정을 하였는데요.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예쁜 연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