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원준 나이 부인 이은정검사 집안 결혼

반응형

가수 김원준이 오랜만에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슈가맨3에 출연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받고 있는데요. 90년대 최고의 가수 김원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원준의 아내 이은정은 이화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뒤 로스쿨을 졸업한 수재로 현재는 수원지검에서 일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김원준은 건국대학교 로스쿨 최초로 검사로 임용된 학생이였다고 합니다. 김원준은 현재의 아내 이은정검사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김원준은 지금의 아내와 지난 2016년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14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김원준과 아내는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며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올해 김원준 나이는 48세로 놀라지 않은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아내 김은정 검사는 14살 나이차이로 올해 나이 34살 이라고 합니다.


 김원준은 남다른 집안을 가지고 있는데 아버지가 병원장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원준은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의 길을 선택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원준은 동료 배우들이 재벌가 아들이라는 소리가 있었다며 방송에서 이야기 하기도 하였지만 김원준은 재벌까지는 아니고 아버지가 병원장 이시라 부유하게 큰것은 사실이라고 말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아버지 재산이지 나의 것이 아니라고 하였는데요. 오랜만에 원조 꽃 미남 김원준의 모습을 1월 31일 방영되는 슈가맨3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