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장미인애 스폰서제의 나이 성형전 열애 결혼

반응형

배우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의 메시지를 받고 분노하며 글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장미인애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한 누리꾼에게 받은 다이렉트메시지를 공개하였는데요.

메시지를 보낸 사람은 자신을 `재력가분들과 스폰서를 연결해드리는 에이전트`라고 소개하며 "저희 고객분께서 그쪽 분한데 호감이 있으시다고해서 연락드린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는 `생각해 보고 답을 주면 세부 조건을 설명해주겠다`고 했지만, 장미인애는 "꺼져 XX아"라고 대응하며 글을 올렸는데요 . 장미인애는 지난 2018년에도 비슷한 일을 경험하였습니다.


장미인애는 2003년 MBC드라마 ‘논스톱4’로 데뷔한 후 드라마 ‘신입사원’ ‘레인보우 로망스’ ‘소울메이트’ 등에 출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고싶다’ 와 다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장미인애는 지난 2013년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를 받고 KBS로부터 출연정지를 당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내놓고 디자이너로 활동했지만, 지나친 고가의 의류로 뭇매를 맞으며 판매를 중단하였었는데요.


장미인애의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장미인애는 과거 여러 스타들과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축구선수 이천수, 그리고 농구선수 허웅, 그리고 작년 사업과 다시 한번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하지만 장미인애는 공식인정을 한 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장미인애는 아직 미혼으로 결혼을 하지 않았는데요. 앞으로 복귀하여 좋은 활동 할 수 있도록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