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미스터트롯 임영웅나이 성형 여자친구 결혼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의 화제작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편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 출연자 임영웅이 가장 유력한 후보로 손꼽히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임영웅은 2015년 포천, 아이넷 청소년트롯트 가요제, 고창 가요제 등에서 최우수상, 금상을 수상했는데요.

 이후 2016년 KBS1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 홍대 트로트 영웅으로 소개 되며 얼굴을 알리며 현재의 소속사와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판타스틱 듀오’ 방송 후 현재 소속사 대표를 만나게 돼 2016년 8월 데뷔앨범 ‘미워요’를 발표한 뒤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지난 2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도 임영웅은 어머니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로 심사위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올해 나이 30세로 지난 2016년 ‘미워요’로 데뷔했는데요.


임영웅은 경북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실용음악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경기 포천시가 고향으로 임영웅은 원래는 발라드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이였으나 전국노래자랑을 출연하면서 트로트가수로 전행하였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덕분에 성형에 대한 궁금증도 자아내고 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또한 임영웅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