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손승연 성형전 나이 에릭남 열애

반응형



2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실력 보컬 손승연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손승연은 수준급의 바둑, 권투 실력은 물론 무반주 랩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손승연은 항간에 떠도는 성형 및 나이 의혹을 해명 한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는 공개된 과거 사진을 두고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사진을 없애고 싶다"라는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손승연은 데뷔 이후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성형의혹을 받았기는 했지만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본인이 방송에 출연하여 직접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과거 손승연은 가수 에릭남과의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직접 부인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손승연은 버클리 음악대학교를 졸업한 인재로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조금 동갑내기 친구들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나이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서인영이 손승연과 동년배 인줄 알았다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손승연은 아무렇지 않게 대응하며 그런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손승연과 에릭남의 열애설 뒷 이야기 및 그가 뷔와 친해진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29일 오후 11시 5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