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훈 나이 결혼 아내 부인 30억빚 아들

반응형

사람이 좋다’ 이훈이 30억 빚에 대해 고백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90년대 청춘스타 이훈이 출연해 근황을 전한다고 하는데요.


이훈은 1973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살 입니다. 이훈은 1994년 우연히 MBC 시사 코미디 ‘청년내각’에 출연한 뒤, MBC 드라마 ‘서울의 달’에서 채시라의 동생 역으로 데뷔해 각종 예능과 드라마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며 90년대 터프가이의 대명사가 되었는데요.

2006년 스포츠센터 사업을 시작한 이훈은 사업은 잘 풀리는 듯했지만 무리한 확장과 건물주와의 갈등으로 결국 30억 원대의 빚을 떠안고 말았다고 합니다.


이후 개인회생절차를 밟은 그는 채권자들의 동의를 받아 3년째 빚을 갚고 있으며, 앞으로 7년을 더 갚아야 한다고 하는데요.특히 이훈을 두 아들을 대하기가 가장 어렵다고 고백을 하였는데요. 

이훈은 2살 연상위의 아내 김혜진씨와 2000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훈은“중학생 때 당시 중 3인 아내를 처음 보고 많이 좋아하며 첫사랑 이였다고 합니다.


그분이 졸업을 하면 볼 수가 없을 것 같아 생활기록부 사진을 훔쳐서 결혼할 때까지 가지고 있었다”며 로맨틱한 첫사랑 러브스토리를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그렇게 다시 못보는듯 했지만 중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생 때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8년 연애하고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김종국이 근육맨으로 운동광으로 불리지만 원조는 이훈인데요. 김종국과 이훈도 그래서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이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28일 <사람이좋다>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