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ORT

농구선수 이승준 여자친구 결혼 이혼 전부인최지윤

반응형

농구 선수 이승준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를 최초 공개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승준은 어떤 농구 선수이며 이승준의 마음을 사로 잡은 여자친구는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에서 MC 김숙이 "결혼한 이대훈 선수 말고, 나머지 분들 중에 사랑하고 계신 분이 있냐?"라고 질문하자 이승준이 망설임 없이 손을 번쩍 들며 연애 중임을 밝혔는데요.


뒤이어 이승준이 여자친구의 이름을 밝혔고 현장의 모두가 축하의 박수를 건넸는데요. 그 후 이승준이 애정 가득한 영상편지를 그녀에게 남기며 전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고 합니다.

농구선수 이승준은 이미 결혼한 경험이 있는데요. 이승준 전부인은  여자친구는 미스코리아 출신이고 여친 역시 혼혈이였는데요. 전부인의 나이는 이승준과 무려 15살 나이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전부인 역시 시애틀 출신으로 2012년 북미 미스코리아 출신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2여년을 열애를 하였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은 뉴스를 통해서 전달되지 않았는데요.

그런데 방송을 통해서 여자친구를 공개한다는 것은 이혼을 한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이승준의 마음을 사로 잡은 여자친구 이름을 방송에서 직접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승준은 혼혈인 이지만 현재 귀하하여 한국인으로 국적을 취득하였으며 동생 이동준 선수 역시 농구선수로 활동하였습니다. 이상 농구선수 이승준과 여자친구 결혼 이혼 전부인 최지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