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민종 결혼 이승연결별

반응형

13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이 육아와 돌봄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이날 첫 등하원 미션을 마친 세 사람은 근처 음식점에서 각자 자신이 맡은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와 육아와 돌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나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김민종은 대화 도중 "아이를 못 낳을 것 같아"며 울컥했다. 서장훈 또한 "못 낳지"라고 고개를 끄덕이며 "울며 거자 먹기로는 못해"라고 말했다고 하면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들이 육아 문제를 맞닥뜨리면서 받은 충격과 깨달음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한편, 김민종은 "마지막에 빠빠이 했는데 삼촌 가지 마라 해서 마음이 짠했다"며 눈시울을 붉혔고, 김구라 또한 더 오래 봐주지 못해 아쉽고 짠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럼 김민종은 어떤 배우 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종은 1972년생으로 현재 나이 48살 이라고 합니다. 임창정과 함께 원조 멀티 엔터테이너로 꼽히는 김민종인데요.



김민종은 안양예고,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나왔습니다. 김민종은 광고모델로 활동하다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로 데뷔하였습니다.



1990년대 크게 인기가 있었고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였씁니다. 느낌, 머나먼 나라, 미스터Q, 수호천사 같은 드라마에서는 당대 최고의 미녀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드라마를 히트시키고 직접 OST를 불러 히트시켰는데요.



SM에서 인수한 여행사에 사외이사로 선임되어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가수로는 1992년 1집 사랑 이별이야기로 데뷔하였습니다.
과거 김민종은 배우 이승연과 공개열애를 하기도 했지만 아쉽게도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을 하였는데요.


김민종은 같은 소속사 배우 고아라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전혀 사실 무슨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보연 전노민 위장위혼  (0) 2019.07.14
장윤정 손현주 집공개  (0) 2019.07.14
손승원 거짓진술 무면허음주운전  (0) 2019.07.13
김세연 김창환 막내딸  (0) 2019.07.12
김영애 간통죄 이영돈  (0) 2019.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