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윤수현 나이 결혼 성형전

반응형

로트 가수 윤수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윤수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윤수현에 대해서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윤수현은 <불후의명곡>에 출연하여 유명세를 탄 인물인데요. 대표곡 <천태만상>을 부른 트로트 가수 윤수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윤수현의 나이는 1988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윤수현의 고향은 서울 종로구인데요. 본명은 윤지연 이라고 합니다. 포천중문의과대학교 보건학과를 졸업한 윤수현은 2014년 정규앨범 <윤수현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천태망상>이라는 곡으로 유명세를 탄 윤수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래퍼 중 사귀고 싶은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다고 하여 그 래퍼가 누군지에 대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또한 윤수현은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올해의 예능 강자를 발굴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한다고 합니다.

윤수현은 중국까지 진출하며 ‘차세대 트로트 퀸’을 노린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가수들이 세계 각국으로 진출하여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트로트 가수가 일본이 아닌 중국에 가서 성공한 가수는 아직 없다고 합니다. 윤수현은 트로트 가수 최초로 중국에서 정규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하는데요.

윤수현은 데뷔 전 한 회사에서만 오디션을 30번 이상 봤다고 합니다. 왜 그 회사여야만 했는지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윤수현은 170cm의 늘씬한 키로 아름다운 몸매를 소유하고 있어 남성팬들이 더욱 많다고 합니다. 윤수현은 불후의명곡과 복면가왕에 진출하면서 공중파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윤수현이 보건과를 포기하고 가수가 된 이유는 무려 3대에 걸친 한이 쌓이고 쌓여서 이루어진 일이라고 합니다. 윤수현의 외할아버지가 평양분인데 가수의 꿈을 꾸었지만 이루지 못했고 어머니가 그 꿈을 대신 이뤄주실 거라 믿고 직접 곡도 받으러 다니시고 투자도 했는데 사기를 당해 꿈이 좌절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윤수현이 할어버지의 꿈을 이뤄드렸다고 합니다.


윤수현은 오랜 무명의 시절을 끝내고 과연 이번 라디오스타를 계기로  유명해 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윤수현은 앞으로도 트로트와 노래에 대한 열정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트로트가수 윤수현의 앞으로 미래에 더욱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