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박지선 사망 자살이유 모친 어머니 왜?

반응형

그우면 박지선이 어머니와 함께 숨진채 자택에서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찰이 출동하여 자세한 경위를 조사 중이지만 아직 정확한 사안을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살을 했을 것이라는 극단전 선택을 했을 것이라는 추측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개그우먼 박지선은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박지선은 고려대학교 교육학과를 졸업한 인재로 2007년 kbs22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박지선은 고려대학교 사범대학교 교육학과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수재로 연예계에 잘 알려지며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본인의 고학벌과 관련해 그녀는 과거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에 출연해 입장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날 박지선은 "학창시절 담임교사가 '넌 꼭 공부를 해야 돼. 왜 그런지 알지?'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조언에 따라 고려대학교 교육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대학 4년간 전 과정을 거쳤다"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그녀는 이어 "지난 4년간의 노력을 소용없다. 난 외모로 개그우먼이 됐다. 차라리 고등학생 때부터 개그우먼이 됐다면 유재석과 어깨를 나란히 했을 것. 김준호 김대희를 후배로 부렸을 것"이라고 한탄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지선은 끝으로 "전국에 있는 교사들은 전국에 있는 날 닮은 학생들에게 '너도 박지선처럼 될 수 있어'라고 꿈을 심어줘라"고 사연을 마무리하며 주변에 웃음을 선사한 바 있기도 하였는데요.


그녀는 지난 2006년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로 데뷔하며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다시 한번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