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박보영 김희원 나이 차이 김영광 열애?

반응형

배우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사실무근으로 정리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박보영과 김희원의 목격담이 알려졌는데요. 지방 한 식당에 함께 걸린 두 사람의 사인과 CCTV 영상 캡처가 퍼지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양측은 서로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이라며 열애설을 즉각 반박했는데요. 김희원 소속사 제이씨이엔티 측은 3일 YTN star에 "열애설이라니 황당하다. 김희원과 박보영은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보영 또한 같은 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좋은 선후배 사이다. 밥도 자주 먹는다. 차도 마신다. 제가 소속사가 없어서 반박기사는 어렵지만 이렇게 말씀드린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김희원과 함께 찍힌 카페 CCTV 영상 캡처가 온라인 등에 유포된 것에 대해선 “사진을 내려달라고 부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목격담, 거짓 루머에 대해선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면 고소하겠다”고 말했는데요.



박보영은 3일 자신의 팬카페에 "열애설이라니.. 저 다 컸네요. 이제 열애설도 나고"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운을 뗀 후 "아닙니다. 희원선배님이랑은 '피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다"고 단언하였는데요.

 관련 내용을 3일 한 매체가 당사자들의 확인없이 일방적으로 보도하면서 허위 사실은 공식화 되고 말았고, 결국 박보영이 반박글을 올리는 수순까지 이어지게 됐다.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팔 부상으로 인한 휴식을 선언했던 박보영은 최근 소속사와 결별, 팬카페에 직접 글을 남겼습니다.



 박보영은 "영덕에 있는 카페 cctv 캡처는 동의되지 않은 부분으로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다"며 "목격담까지는 그럴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쓰시는 분.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면 고소하겠다"는 강경 입장도 표했습니다. 

박보영의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이며 김희원의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