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민자 나이 젊은시절 남편최불암

반응형

최불암과 김민자가 오늘 방영되는 동상이몽2 100회 특집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최불암과 김미자는 오늘 출연하여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최불암과 김미자는 동반 출연이 잘 없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불암 김민자 부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민자의 나이는 1942년 새으로 올해 나이 78살 입니다. 김미자는 1963년 KBS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정신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배우로 데뷔한 김민자는 최불암과 만나 결혼을 하면서 배우 생활을 중단하였습니다.

최불암과 김미자는 방송국 매점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최불암이 김민자에게 반해서 따라다녔다고 합니다. 당시 김민자는 젊은 시절에 만인의 이상형이며 당대 최고의 스타였는데요. 빼어난 얼굴과 연기력과 지적인 매력으로 당시 최고의 스타였습니다.

배우 임현식 역시 배우 김민자의 팬이였다고 합니다. 김민자는 최불암보다 같은 방송국 3년 선배입니다. 최불암은 당시 수사반장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고, 김민자는 당시 청순가련한 외모를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최불암이 당시 드라마 <흙>에 캐스팅 되었고 최불암이 방송국 PD에게 부탁하여 김민자의 캐스팅을 요청하였습니다.

최불암이 김민자와 결혼을 발표할 당시 김미자를 엄청 말렸다고 합니다. 결혼 발표 당시 김민자는 최고의 스타였고 최불암은 스타가 아니였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1970년에 결혼을 하였고 이후 김민자는 방송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17일 출연되는 김민자와 최불암의 부부의 모습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