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태연 우울증 성형전후 인스타그램

반응형

가수 태연이 개인의 인스타그램에 우을증이라는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태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여기서 우울증을 고백하면서 팬들을 걱정시킨 태연에게 무슨일이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연은 팬들이 잘 지냈냐는 물음에 아니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동안 몸이 좋지 않아서 소통을 자제했다고 밝히면서 팬들은 걱정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런데 여기서 어느 한 네티즌이 태연에게 "조울증이냐? ㅉㅉ"라며 다소 무례한 질문을 했습니다.

이에 태연이 "우울증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고 언급을 하며 약물치료 열심히 하고 있고 나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는데요. 이에 그치지 않고 태연은 병의 종류와 관계없이 모두 다 아픈 환자임을 강조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태연은 다시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라는 질문에 해당 답변이 공개되자 팬들은 '태연은 저에게 위로가 되는 소중한 사람들인데 언니에게 위로가 되어줄 수 없어서 슬프다. 사랑한다'고 위로했습니다.

태연 역시 "정말 위로가 된다. 그래서 대회도 하는거고, 소통하면서 의지 많이 한다. 고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는데요. 태연은 팬들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보냈습니다.

태연은 소녀시대로 데뷔하여 최근 <사계>라는 곡으로 활동하며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태연이 데뷔떄와 현재 달라진 모습으로 연관검색어에 성형전후가 등장을 하는데요.


태연이 공식적으로 성형에 대해서 언급한 사실을 없습니다. 하지만 연예인이다보니 시술과 다이어트 등으로 조금 달라진 얼굴에 변화로 인해 성형의혹이 제기되기도 하고 있는데요. 태연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taeyeon_ss 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