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반기문 모친상 조카반민정 아내

반응형

반기문 전 사무총장이 모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에 안타까운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반기문 모친 신현순씨는 전일17일 오후 9시에 별세하였으며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서 장례가 치뤄지며 발인은 20일 오전 7시에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반기문 총장 연관검색어에 등장하는 조카반민정 아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기문 총장의 나이는 1944년 생으로 올해 나이 77살 입니다. 반기문 전 사무총장이 77살인걸로 보아서는 어머니 나이가 꽤 있으신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노령으로 인한 별세로 추측이 됩니다.

한국 최초 유엔 사무총장을 역임한 반기문은 충북 음성군 출신으로 서울대학교 외교학 학사를 졸업하고 하버드 대학교 정책대학원 석사를 졸업하였습니다. 반기문 전 사무총장은 외무부 국제연합과 과장을 거쳐 대통령비서실 의전 수석비서관, 유엔총회 의장비서실 실장 제 33대 외교통상부 장관을 거쳐 제 8대 UN 사무총장을 역임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연관검색어에 등장하는 조카 반민정은 무엇일까요? 작년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이 성 추행 논란이 붉어지면서 법정싸움으로간데 이어 조덕제가 반민정이 반기문 전 사무총장의 조카라고 언급하면서 시작된 논란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반민정은 제출한 탄원선에 아버지인 배우 박석진씨는 이 사건이 구설수에 오를까 걱정하시며 반기문 사무총장의 조카임을 거론하지 말라고 언급이 되어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반기문 전 사무총장은 사실무근이라며 여배우와 아버지 이름 모두 처음 듣는 이름이라며 우리와는 어떤 친족관계도 없는 사람들이라고 부인하였습니다. 


반기문 총장의 아내 유순택씨는 일반인으로 1945년 생으로 반기문 총장과 1살 나이차이이며 중앙대학교 도서관학 학사를 졸업한 이후 반기문 총장과 결혼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