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도지원 나이 몸매 결혼 그리고 동안 외모와 몸매의 비법의 모든 것

반응형









뭬야라는 명대사를 날리며 영원한 여인천하인 배우 도지원이 벌써 53살 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나요? 정말 놀라운 사실 입니다. 여배우 들이야 워낙 아름다운 외모와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지만 53살이라기에는 믿기지 않은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도지원의 나이와 결혼 그리고 배우 도지원 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지원은 1990KBS 서울 뚝배기로 데뷔하여 벌써 데뷔 28년이 된 배태량 여배우 입니다. 도지원은 1966년 생으로 올해 나이 53살 입니다. 나이가 있는 만큼 다들 기혼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을 테지만 안타깝게도 도지원은 미혼 입니다. 또한 도지원은 무용을 전공한 예술가 입니다. 





 


그래서 자녀와 남편이 없는 상태이며, 결혼을 아직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연애와 결혼은 드라마에 하는 것만으로 만족하며 연기 생활에 모든 걸 바치고 싶다고 말하여 연기에 대한 열정과 포부를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도지원은 나이에 맞지 않은 외모 뿐만 아니라 늘씬한 20대의 몸매까지 소유하고 있습니다. 도지원은 운동과 식단 조절을 병행하면서 탄력 있는 몸매를 가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한다고 합니다. 배우라는 직업에 본인의 인생을 전부 건 도지원은 대중들에게 자신의 보여줘야 하는 직업 때문에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유지할 책임감과 의무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지런히 움직이고 긍정적으로 사고 하며 안티에이징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을 이용하고 가까운 거리는 왠만하면 걸어 다니며 하루에 스트레칭은 필수라고 합니다.




 

동안 외모 유지비법에는 시간이 지나도 흔들리지 않고 본인의 삶을 사는 것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땐 스스로 규칙을 정하며 갇힌 시간을 보냈지만 지금은 모든 걸 내려 놓고 자유로운 삶 속에서 본인을 즐기며 삶은 산다고 합니다. 도지원은 외모뿐만 아니라 나이가 들어도 맑은 눈과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싶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