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강소라 현빈 열애와 결별 이유에 대한 총 정리와 근황

반응형



톱스타 커플 이였던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작년 12월 공개열애를 마침표 찍으면서 팬 들의 아쉼움을 자아 내었습니다. 두 사람의 공개 열애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에서도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커플이며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와 이별 이유 나이 차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두 사람은 강소라가 소속사를 옮기는 과정에서 현빈에게 많은 도움을 받으며 만남이 시작 되었습니다. 그러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되었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육감적인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남녀요소 가리지 않고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빈과 강소라의 나이차이는 8살로 현빈이 1982년 생으로 올해 37, 강소라는 1990년 생으로 올해 29살 입니다. 8살 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커플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열애를 숨기지 않고 당당히 밝히면서 공개 열애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1년이 지난 뒤 작년 12월 현빈과 강소라는 이별을 공식 발표 합니다. 이별 이유는 너무 바쁜 스케줄로 만남의 횟수가 줄어 들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미 강소라는 언론에 보도되기 전 주변 지인들에게 현빈과의 이별을 이야기 하였다고 합니다.




 

현빈과 강소라는 작년 초부터 쉬지 않고 국내부터 해외까지 드라마, 영화, CF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만남의 횟수가 너무 작아지다 보니 보통 연인들과 같이 자주 보지 못하게 되다 보니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년의 열애 끝이 이별한 강소라와 현빈은 좋은 동료로 지내고 있으며, 계속해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빈은 이미 공개 열애를 3번이나 하면서 솔직하고 당당한 열애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 전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상형으로도 지목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현빈은 현재 구체적인 작품 계획은 없으나 SNS를 통해서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활발한 활동과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