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박형식 집안 군대 나이 의 모든 것

반응형





슈츠에서 안정된 연기로 많은 화제를 받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박형식의 나이와 집안 그리고 군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하여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박형식은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가수 활동 시절 임시완과 광희에 가려져 큰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금수저 집안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여 MBC 일요일 밤의 코너인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여 막내아들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하였습니다.










 

먼저 박형식이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바로 박형식의 집안 때문 입니다. 박형식의 아버지는 독일차 B사 브랜드 이사로 근무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금수저 집안으로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진짜 사나이에서 부잣집 도련님처럼 흰 피부에 막내아들 같은 면모를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어 상속자들에서 부잣집 막내 아들 역에 캐스팅 되면서 의외의 연기력으로 스타덤에 오르며 다음 작품에서 주연을 차지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상류사회, 화랑, 힘쎈여자 도봉순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배우로 자리를 잡기 시작 하였고 제국의 아이들 계약이 끝나자 전 소속사와 계약하지 않고 다른 소속사와 계약을 하면서 배우로 전환하였습니다.

 




박형식은 아직 군대를 다녀 오지 않았으며 공식적으로 군대에 대한 계획이 나온 것은 없습니다. 현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늦게 군입대를 할 예정인 것 같습니다.

 






뜻밖의 재능을 발견하면서 이번 슈츠 드라마에서 대선배 장동건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력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국의 아이들에서 탈퇴하여 개인 활동을 하고 있지만 아직 멤버들과는 연락하면서 친하게 지낸다고 합니다. 박형식은 평소에도 다정다감하고 친화력이 있는 성격으로 동료들과도 좋은 사이로 지낸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과 연기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