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안재모 나이와 아내

반응형

배우 안재모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받고 있습니다. 안재모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야인시대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안재모의 나이와 그리고 아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안재모의 나이는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안재모는 1996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를 통해서 아역데뷔로 데뷔하여 이후 귀여운 여인, 미나, 마법의 성, 학교, 왕과비 등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폭 넓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재모를 대표하는 작품이 있는데요, 바로 야인시대 였습니다. 야인시대에서 김두한 역을 맡은 안재모는 이 작품으로 최연소 SBS대상을 수상하며 스타덤에 올랐고 대상 수상 이후 몸값이 10배로 뛰어 넘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안재모는 생각보다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안재모 2011년 남자 배우치고는 어린 33세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안재모의 피앙새는 6살 연하로 2년의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안재모의 아버지가 몸이 좋지 않았고 속도 위반으로 일찍 결혼을 서두르기도 하였습니다.

안재모의 아내 이다연씨는 가족이 공개되는 것을 꺼려해 가족 버라이티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와도 모두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안재모는 현재 슬하에 아들 한 명과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다연씨는 결혼 당시 뷰티 쪽에 종사를 하고 있었지만 결혼 이후에는 안재모의 내조에만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안재모는 올해 종영된 전생에 웬수들 드라마에 이어 새로운 작품을 물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좋은 연기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