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채리나 남편과 사건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룰라 멤버였던 가수 채리나가 지난 주 미운우리새끼네 출연을 하면서 공개하였던 고급스러운 집에 남편 박용근에 대한 관심까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채리나의 나이와 남편 박용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리나는 1990년대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룰라 멤버 출신 가수로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채리나의 남편은 야구 선수로 올해 나이 35살로 채리나와 6살 차이 입니다. 

남편 박용근 선수는 내야수로 2005년 아시아 야구선수권대회에서 국가대표로 손꼽힐 만큼 기대받는 내야수 였다고 합니다. LG트윈스와 kt 야구단에서 활약응 하였으며 현재 은퇴하였습니다. 

채리나와 박용근의 러브스토리 역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과거 쿨 멤버인 김성수와 아내 그리고 채리나와 박용근이 함께 술을 마시던 중 시비가 붙어 칼부림 사건이 발생하였고 김성수의 아내는 사망하였고 박용근 역시 간을 절단하는 등 생존률이 희박했었다고 합니다. 

채리나는 그런 박용근을 적극 간호하였고 극적으로 깨어난 박용근은 채리나에게 고백을 하였고 연인이 되었습니다.하지만 기쁨도 잠시 박용근의 어머니가 심한 반대를 하게 되었고 두 사람은 결혼을 미룰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간절함에 두 사람을 허락하였고 두 사람은 2016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년차인 채리나는 과거 난자를 얼려 수정하는 과정을 겪으며 늦은 나이에 가지는 임신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얼른 좋은 이세소식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