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완선 나이와 결혼 그리고 재산에 대해 알아보자

반응형

'오늘 밤에 어둠이 무서워요' 80년대 최고의 섹시 원조 가수 김완선이 벌써 불혹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김완선의 나이와 결혼 그리고 근황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완선은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입니다. 김완선은 1986년 오늘밤으로 데뷔하여 당시 최고의 스타로 자리 잡았습니다. 원조 섹시가수로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리듬 속에 춤을, 나 홀로 뜰 앞에서 등등 수 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김완선은 데뷔 당시 10대 였지만 20대라고 속이고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당시 10대가 방송활동을 하기가 어려웠다고 생각하여 나이를 속이며 방송에서 나이 이야기를 할 때마다 피해 다녔다고 합니다.

김완선이 80년대 90년대 활발한 활동을 하던 시절 한 달 수익이 아파트 두채에서 세채 값이 였으나 매니져 였던 이모의 남편 이모부가 사업을 한다는 이유로 돈을 가져가 망하는 바람에 김완선은 당시 돈을 만져볼 수 없었다고 하여 안타까움을 자아 내었습니다.

김완선은 아직 미혼으로 비혼을 즐긴다고 합니다. 나이 때문에 김완선에 대해 결혼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이혼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등장을 하지만 나이 때문에 이런 검색어가 뜨는 것이지 아직 미혼 이라고 합니다.

김완선은 아직도 춤에 대한 열정이 뜨거우며 본인이 죽을 때 까지 춤과 노래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김완선은 능력만 있다며 혼자 살고 싶으며 결혼이 아직도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는다고 말하며 비혼주의자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다. 

앞으로도 능력이 되는 한 좋은 앨범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고 하는 김완선씨. 좋은 음악과 춤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