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계인 나이, 사기결혼과 재혼에 관한 사실

반응형

개성있는 웃음과 본인만의 매력으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계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계인은 배우로 현재 예능프로그램에서 게스트로 출연을 하며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계인의 나이와 방송에서 공개했던 전원주택 그리고 아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계인의 나이는 1952년 생으로 67살 입니다. 이계인은 현재 결혼 생활이 처음 결혼이 아닌 재혼 입니다. 이계인에게 무슨 아픈 사연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계인은 처음 결혼은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사실혼 관계를 유지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날 부터 아내의 외박이 잦았고 장모님께 물어보니 친구집에 갔다, 아는 언니집에 갔다 등등의 핑계를 대서 알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어느날 조카가 찾아와 현재 이모가 즉 이계인의 아내가 다른 남자와 10년째 동거중 이라며 이야기를 하여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에 신고하여 그 남자를 찾으니 남자 경제상황이 어려워 아내가 나와 결혼을 하였고 당시 남자가 이계인에게 아내가 나의 희망이자 마지막 여자라며 용서를 구했고 이계인은 처벌 없이 남자와 아내를 보내 주었다고 합니다.

1997년 이계인은 상처를 털어내고 현재의 아내를 만나 재혼을 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 결혼을 40살을 넘어서 한 늦은 결혼이라 충격이 더욱 컸지만 현재의 아내와 행복하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픈 상처로 인하여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이제는 훌훌 털어버리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계인씨 앞으로 티비 프로그램에서 더욱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