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강기영 나이와 여자친구는 누구?

반응형

화제 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종영된 김비서가 왜 이럴까에서 서효림의 상대 배역으로 박유식을 연기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은 받은 배우 강기영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얼마 전, 인터뷰에서 공개적으로 여자친구를 밝히며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강기영의 마음을 사로 잡은 여자친구는 누구인지 그리고 강기영은 어떤 배우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기영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지난 2009년 연극 나쁜자석으로 이름을 알린  강기영은 tv`n 고교처세왕으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2003년 연기학원을 등록하면서 강기영은 결국 연극연학과에 진학을 하였지만 자신감있게 사회로 나오느 강기영은 실패의 맛을 보고 우여곡절끝에 현재 이 자리까지 왔다고 합니다.

강기역의 출연 작품은 이 이외에도 오 나의 귀신님, 돌아와요 아저씨, w(더블유), 역도요정 김복주, 터널, 7일의 왕비등 다양한 작품에서 본인의 색깔있는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강기영은 얼마 전 한 인터뷰에서 열애 중임을 인정하였습니다. 굳이 숨길 필요도 없고 여자친구가 일반인 이기 떄문에 나의 직업에 대한 확신을 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3살 연하의 여자친구는 만난 지 약 2년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기영은 22일 박보영과 김영광이 호흡을 맞춘 너의 결혼식에 출연하였으며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하반기에 방영 예정인 내 뒤에는 테리우스라는 드라마에도 출연을 확정하였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배우 일을 할 예정이라는 강기영은 다양한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