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가수 유미 나이 결혼 근황 남편은?

반응형

가수 유미가 오랜만에 불타는 청춘에서 새로운 친구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유미는 어떤 가수였는지 근황과 결혼여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유미의 나이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미는 2002년 1집 앨범 <SAD>라는 곡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유미는 데뷔하자마자 뛰어난 가창력으로 신인상을 수상하며 여자 솔로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유미는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라는 곡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으며 스타덤에 오르게됩니다. 더욱 당시 유미의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라는 곡은 전지현과 정우성이 등장하며 뮤직비디오와 광고 영상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유미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이 부린 <별>,<내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곡을 부르며 또 다시 주목받기 시작하였는데요. 이후에도 삼총사, 주군의 태양, 나인, 로맨스가필요해등 드라마 OST곡을 주로 부르며 활동하였습니다.

지난 2018년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였지만 크게 주목받지 못하였지만 최근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근황을 전하며 팬들에게 오랜만에 근황을 들어내었는데요.


또한 과거 복면가왕과 슈가맨에 등장하며 방송프로그램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들어내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유미의 결혼 여부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유미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유미는 배우 김아정과 김정은의 노래 선생님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유미는 2016년 복면가왕 독을 품은 백설공주라는 가명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2019년 놀면 뭐하니에서 김정은 김아중의 친한 지인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