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배성우 배성재 형제 결혼 자녀 집안 나이

반응형


데뷔이래 가장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배성우와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는 형제 사이 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사실이지만 오늘 배성우와 배성재 형제 사이와 나이관계 그리고 결혼 집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성우의 나이는 몇 살 일까요?


1972 년 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이지만 배우들은 정말 동안 외모를 자랑 하는 것 같습니다. 동생 배성재는 배성우보다 6살 어린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







데뷔는 형 배성우가 먼저 하였지만 배성재 아나운서가 먼저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동생이 먼저 유명세를 탄 덕분에 배성우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배성재 아나운서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배우 배성우가 안정력있는 연기와 개성 독특한 캐릭터로 대중들이게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배성우는 아직 미혼으로 아내나 자녀가 없는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나이 때문에 결혼을 하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아직 미혼으로 진정한 미운우리새끼가 아닐까 싶습니다.





 

배성우의 대표적인 작품은 영화 꾼, 내부자들, 배테량 등등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에 출연하여 분량은 작지만 본인의 존재감을 톡톡히 들어내면서 이제는 주연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런 훌륭한 아들 둘은 탄생시킨 배성우와 배성재 집안은 독립운동가 신영호 선생님의 집안 이라고 합니다. 신영호 선생님은 1919년 3.1운동 당시 경성중앙학교에 재학하던 중 독립선언서를 입수하고 귀향했으며 이후 3월 9일 청주농업학교 기숙사로 가서 서울의 상황을 알리고 만세 시위를 펼칠 것을 제안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독립선언문과 경고문 등을 제작해 인쇄하던 도중에 일제에 발각돼 4월 9일 공주지법 청주지청에서 10개월 형을 선고 받고 옥고를 치룬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영호 선생님의 외손자로 배성우와 배성제 형제는 방송에서 이야기 하며 너무나도 자랑 스럽다고 말하였습니다.





 

현재 배우 배성우는 어떤 시기보다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Around street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