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하현우 나이와 학력

반응형

복면가왕에서 음악대장으로 불렸던 국카스텐의 보컬과 기타리스트 하현우가 13살 어린 전 카라 멤버였던 허영지 공개 열애를 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허영지의 마음을 사로 잡은 하현우가 누구인지 나이와 학력 그리고 더욱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현우는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하현우는 음악인으로 작사 작곡, 그리고 보컬과 기타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천재적인 음악가 라고 합니다. 하현우는 오랜 무명시절 끝에 복명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하현우는 음악대장이라는 이름으로 복면가왕에서 최초 10연승을 하며 가왕에 자리를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국카스텐이라는 그룹 자체가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그룹이 아니였기 때문에 공개 당시에도 잘 모른는 분들이 많았지만 하현우라는 이름 세글자를 확실히 대중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하현우는 음악을 하기 전 미술을 전공하여 조예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배제대학교에서 미술학을 전공한 하현우는 학교를 졸업하지 못하고 음악으로 전공을 전환하였습니다. 

그래서 1집 음악자켓도 하현우가 직접 디자인 하였으며 국카스텐이 공연때 착용하는 옷도 하현우가 직접 디자인 한 것이라고 합니다.

하현우는 음악 미술 뿐만 아니라 독서광이라고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특히 시에 관심이 많아 나중에 시인이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하는 예술가 하현우 입니다. 하현우는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계에서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활발한 방송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