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영탁 나이 결혼 미스터트롯 사재기

반응형

미스터트롯 한창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드디어 준결승전을 펼치며 누가 우승을 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수 영탁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영탁은 "데뷔 15년차, 트로트에 입문한 지는 4년차 됐다"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1983년생인 영탁은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2007년 '사랑한다'라는 곡으로 데뷔한 베테랑 가수 인데요. 본명은 박영탁. 과거 래퍼 MinZi와 함께 '박지'라는 이름의 듀오를 결성해 2016년까지 7장의 앨범을 발표한 실력파 가수 입니다.

영탁은 2016년 3월 '누나가 딱이야'라는 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트로트로 전향했습니다. 2018년 발표한 싱글 '니가 왜 거기서 나와'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점차 이름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영탁은 가수로 데뷔하여 크게 주목받지 못하였지만,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여 주목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영탁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며 보컬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드라마 '시티헌터' '49일' '매니', 영화 '가문의 위기' 등에 삽입된 곡을 노래했다. 또 JTBC '히든싱어2'에서는 휘성 모창 능력자로 등장하기도 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미스터트롯'의 인기에 힘입어 2월 2일에는 영탁의 팬카페개 신설되기도 했습니다. '영탁이 딱이야'라는 이름의 팬카페에는 현재 2200여명이 넘는 회원이 모이기도 하였습니다. 영탁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아무래도 나이 때문에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지만 이번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은 거의 미혼인데요.


영탁의 고향은 경북 안동 입니다. 얼마 전 인기에 힘입어 미스터트롯 사재기가 논란이 되었었는데요. 후보로 영탁이 거론되기는 하였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아직 실명이 언급되지 않았는데요. 조사 중이라고 언급을 하고 실명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과연 영탁이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가운데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