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정준하 인성 근황 대학 서울대 아내 아들

반응형

정준하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고 합니다.이와 관련해 정준하의 많은 것에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과거 정준하는 온스타일 '미라클 스토리, 탄생'에 출연해 "제 와이프가 진통을 하면서 그림을 그렸다. 일본에서는 진통하면서 그린 그림을 선물하면 기가 전달된다고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특히 그는 "10장을 그려서 선물해줬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정준하는 과거 악성루머와 관련하여 힘든일을 보내기도 하였는데요.
방송인 정준하가 계속되는 온라인 악성 게시물에 고소를 진행하였습니다. 12일 정준하는 자신의 SNS에 "근거 없는 비난과 험담, 욕설에 대해선 더 이상 방관하지 않겠습니다. 정당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책임감 없이
내뱉는, 적어내는 악의적인 말과 글들로 상처받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바랍니다" 라고 전하며 고소를 진행했는데요



정준하는 "일부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방송에 나왔던 저의 지난 행동들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글들이 급증하고 있고, 그런 게시물에 도를 넘는 악플을 달며 저라는 사람을 비난하는 것이 마치 유행처럼 번지고 있어 걱정이 된다는 지인의 연락"을 받았다며 "처음엔 억울하기도 했지만, 저에게 주시는 질책들도 그래서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상황이 좀 다른 것 같아, 이대로 있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개그맨 정준하가 '서울대 출신'에 대해 난감해 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JTBC '코드-비밀의 방'에서는 비밀코드를 풀기 위한 출연진들의 고군분투가 이어졌는데요.

힌트를 풀던 중 서울대 출신이 힌트로 등장, 서울대의 약자 'SNU'가 공개됐다. '서울대 출신' 출연진에 정준하가 포함되자 당사자 정준하는 난감해 했는데요.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서울대라고 하지 말라"며 "이러다가 학력위조로 고소당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는 정준하가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교육과정을 마친 것에 대한 해명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