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가수 구준엽 결혼과 나이 그리고 열애설 서희원과 채연에 대한 사실은?

반응형


90년대 쿵따리 샤바로 라는 노래로 전국을 들썩이게 한 가수 클론 멤버 였던 구준엽은 현재 DJ와 사업을 하면서 근황을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구준엽은 댄스계의 전설 중 1인으로 아직도 후배들이 존경하는 선배 가수 중 한 명인데요. 오늘은 구준엽의 나이와 그리고 결혼 열애설의 주인공인 채연과 서희원과는 어떤 관계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준엽은 1969년 생으로 올해 나이 무려 50살 입니다. 같은 나이의 동료들로는 가수 엄정화 배우 김혜선 그리고 윤유선이 있습니다. 정말 나이에 맞지 않은 근육질 몸매와 동안 외모를 가직 있는 것 같습니다.

구준엽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부인과 자녀가 없습니다. 구준엽은 결혼은 나이와 전혀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며 아직 결혼하고 싶은 여자를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등떠밀려 결혼을 한다면 이혼을 할 것 같다는 발언을 하며 결혼에 대한 확실한 신념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구준엽은 동료가수 멤버인 채연과 그리고 대만배우 서희원과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동료 가수들 사이에서는 기정화된 사실처럼 알려졌다고 방송에서 문희준이 언급하였지만 채연은 방송에서 정말 절친한 오빠 동생 사이이며 열애를 한적이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대만배우 서희원과는 실제 연인 사이였으며 서희원은 대만 국민 배우로 대만판 F4의 여자 주인공 대만 금잔디로 엄청난 화제와 관심을 모았습니다. 구준엽은 당시 중국 진출을 하며 서희원과 연인사이로 발전 하였고 서희원과 대화하기 위해 영어와 중국어를 총 동원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식열애 1년 만에 이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준엽은 현재 가수 활동과 DJ활동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준엽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같은 멤버였던 강원래는 구준엽이 얼른 결혼을 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들어내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좋은 음반으로 팬들과 다시 만나기를 고대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