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이서진 집안 나이 결혼

반응형

배우 이서진이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들어내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SBS 리틀 포레스트라는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이서진의 나이는 1971년 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입니다. 내년 불혹을 바라보고 있는 이서진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1999년도에 드라마 <파도위의집>이라는 작품을 통해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이서진을 유명하게 만든 작품은 MBC <다모>로 하지원과 다모라는 사극을 통해서 이서진 이라는 배우를 인정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이서진은 <불새>,<연인>,<이산>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이후 나영성 PD의 남자로 불리며 <꽃보다할매>,<윤식당>등을 통해서 예능계에서 활약하였습니다.

이서진은 연관검색어에 집안이 등장 할 만큼 유명 집안 자재로 금수저로 유명새를 타기도 하였습니다. 이서진의 집안은 금융권 집안으로 할아버지가 이보형 전 제일은행장이며, 아버지가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역임한 집안입니다.

이서진 아버지 이재응씨는 지병으로 인하여 2005년 별세하였습니다. 이서진 역시 학창시절 미국으로 건너가 유학생활을 하며 엘리트 코스를 밟아왔습니다.

이서진은 뉴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이후 한국으로 건나와 군복무를 마친이후 활발하게 연예계 생활을 이어나갔습니다. 

이서진은 과거 배우 김정은과 공개열애를 하였습니다. <연인>이라는 작품에서 상대방으로 호흡을 맞춘 이서진과 김정은은 작품이 끝난 후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결혼설까지 보도 되었지만 아쉽게도 공개열애 2년만에 결별을 인정하였습니다.

배우 김정은 역시 금융권 집안으로 작은 외할아버지가 제일은행장으로 계셨고 한국외환은행장, 경제기획원 장관을 역임하셨기에 두 료열패밀리의 집안의 결혼이 성사 될 것이라는 소리가 많았지만 아쉽게도 결혼으로는 이어지지 못하였습니다.

이서진은 공식적으로 여자친구가 없으며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이서진은 평소 방송에 출연하여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난다면 언제든지 결혼을 하고 싶다는 의견을 내비추었습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자현 나이 아들국적 재산  (0) 2019.06.03
권다미 나이 매장 인스타그램  (0) 2019.06.02
이용우 나이 결혼 성형전  (0) 2019.06.02
장현성 아들 준우 최근사진  (0) 2019.06.01
주진모 결혼 민혜연 신혼집  (0) 2019.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