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나혜미 에릭 러브스토리

반응형

배우 나혜미가 에릭과 결혼 이후 첫 드라마 활동을 시작 하면서 예능 프로그램에도 러브콜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결혼 이후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서 배우로 다시 활동하는 나혜미는 작년 7월 배우이자 신화 멤버인 에릭과 결혼을 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나혜미와 에릭과의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혜미와 에릭은 무려 12살 나이차이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혜미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이며 에릭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0살 입니다. 에릭은 나혜미와 5년의 열애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이 5년 동안 만나면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다 보니 이별기간 도중 열애설이 터져 열애설이 붉어졌을 당시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언급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에릭은 나혜미에게 먼저 접근을 했다고 합니다. 나혜미의 핸드폰으로 연락을 먼저 했는데 나혜미는 에릭을 사칭하여 장난하는 줄 알았다고 말하며 당시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둘이 여행을 갔는데 에릭이 사소한 것에 화를 내더니 갑자기 화를 내고 자리를 박차고 나가 프로포즈를 준비했다는 후문을 들려주며 에릭이 아내 나혜미를 생각하는 마음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나혜미는 과거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하여 뚜렷한 이목구비와 외국적인 마스크로 청춘 스타덤에 오르는 듯 했으나 이후 배우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습니다. 2001년 영화 수취인 불명으로 데뷔하여 하이킥 출연 이후 활동한 작품이 없습니다. 나혜미는 과거 성혀얼에 휘말리며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는데요. 

나혜미는 어렸을 당시 데뷔를 해서 성형하지 않았다고 공식적으로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나혜미의 더욱 자세힌 일상생활을 나혜미 인스타그램 아이디 @luvvvmi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성령 남편과 나이  (0) 2018.09.14
배우 윤진이 나이와 성형  (0) 2018.09.13
배우 박정수 나이 정을영 동거  (0) 2018.09.12
배성우 나이와 결혼  (0) 2018.09.12
이순재 나이와 국회의원 당선  (0) 2018.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