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가수 효린 홀로서기, 소음으로 인한 이사?

반응형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는 독보적인 아이돌 출신의 솔로 가수 효린은 씨스타 해체 이후 첫 앨범을 발매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효린은 허스키한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양한 OST 뿐만 아니라 콜라보 작업 1순의 여자 가수 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효린이 씨스타 해체 이유와 근황 그리고 앨범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효린은 씨스타 보컬로 2010년에 데뷔하여 뛰어난 가창력과 육감적인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각종 드라마나 영화 OST에 참여 하면서 더욱 더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효린은 한국의 비욘세라 불릴만큼 실력이면 실력 그리고 뛰어난 몸매로 수많은 남성팬과 여성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효린은 지난해 7년의 씨스타 활동을 접고 홀로서기를 하였습니다. 씨스타의 해체 이유는 멤버들이 각자 하고 싶은 것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배려라고 하는데요. 

효린은 이번 씨스타 해체 이후 홀로서기로 첫 활동을 시작 한다고 합니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인 바다보러 갈래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곡으로 효린의 건강한 매력으로 섹시하고 발랄한 리듬의 곡 이라고 합니다.

하와이에서 촬영한 이번 앨범에 대해 많은 팬들이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보고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효린의 무대 역시 궁금증을 일으키는데요.

효린은 컴백을 앞두고 이사를 하게 되면서 약간이 소음이 있었습니다. 주민들과 소음으로 마찰을 빚던 효린은 성북동에 지난해 구입한 10억원 대의 고급빌라를 현재 세시보다 3억원 적은 12억원에 급 매물로 내놓았다고 합니다.

정확한 이유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알 수 없다고 발표하였지만 아마 연예인이다 보니 주위에서 소음 문제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내일 첫 활동을 시작으로 바다보러갈래 활동을 시작 한다고 하는데요. 활발한 활동과 그리고 이사 문제가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