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반응형

배우 강한나가 얼마 전 소속사와 계약 문제로 인하여 논란이 되었지만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연기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최근 활약을 하며 많은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강한나의 나이와 그래고 대만 배우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강한나의 나이는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강한나는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친구2>, <순수의시대>,<달의연인>,<엄마>,<아는 와이프>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더욱 순수의 시대에서 노출연기를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한나는 <달의연인>으로 중국 무대에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도 인기 스타로 거듭나며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을 하였는데요. 여기서 대만배우 왕대륙과 열애설이 붉어지면서 다시 논란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처음 열애설이 터졌을 때에는 그냥 친구 사이라고 부인을 하며 부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후, 일본 여행사진, 대만에서 같이 장을 보고 들어가는 사진이 터지면서 또 다시 열애설이 두번이나 붉어 졌지만 두번째 열애설에서도 부인을 하고, 마지막에는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습니다. 왕대륙은 대만 인기 탑스타로 두 사람은 작품에서 만났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얼마 전 동명이인 방송인 강한나 덕분에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는데요. 방송인 강한나가 일본 방송에서 언급한 말 때문에 배우 강한나로 오해를 받으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강한나는 얼마 전 성공리에 종영된 <아는 와이프>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 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해인 나이 집안 열애  (0) 2018.11.30
신현준 나이 아내 누구?  (0) 2018.11.29
소유진 나이 백종원 결혼  (0) 2018.11.28
심진화 김원효 나이차이 수익  (0) 2018.11.27
이태란 나이 남편 누구?  (0) 2018.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