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소유진 나이 백종원 결혼

반응형

배우 소유진이 최근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에 복귀하면서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확정을 지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동시간대 남편 백종원이 프로그램을 하고 있기 때문에 부부간의 경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배우 소유진의 나이와 백종원과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유진은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소유진은 벌써 다둥의의 엄마로 3남매를 두고 있는데요. 소유진과 백종원은 15살 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부부가 되어 결혼 발표 당시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소유진과 백종원은 어떻게 인연이 되었을까요?

소유진과 백종원은 배우 심혜진의 주선으로 만나게 되었고 소유진은 처음에 백종원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고 소개팅을 나갔지만 사람을 겪다보니 따뜻하고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백종원이 고기집을 몇개 운영한다고만 알고 있었지 이런 재력을 가진 사람인 줄을 처음에는 몰랐다고 합네요.

나중에 백종원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었을 때 가진 것에 대해서 싫지는 않았다고 솔직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재력보다는 백종원에 대한 사람이 너무 좋았고 소유진의 부모님 역시 나이차이로 인해 딸이 상처를 받을 까봐 결혼을 반대 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사람을 겪으니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너무나 미안해 했다고 합니다.

소유진은 백종원과 결혼 전, 데뷔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배우 권상우와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하였는데요. 이후 큰 열애설 없이 백종원과의 결혼을 발표한 이후 많은 소문이 무색하게 만들 만큼 백종원와 알콩달콩하게 서로를 존중해주며 다둥이 부부로 살고 있습니다.

백종원은 현재 자기의 분야에서 더욱 성장하기 위해 노력 중이고 소유진 역시 결혼 이후에도 꾸준한 배우 역활로 그리고 세 남매의 엄마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데요. 오늘 라디오 스타에서 결혼 생활에 대한 거침없는 발언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현준 나이 아내 누구?  (0) 2018.11.29
강한나 나이 왕대륙 열애  (0) 2018.11.28
심진화 김원효 나이차이 수익  (0) 2018.11.27
이태란 나이 남편 누구?  (0) 2018.11.27
김희선 나이 재벌 남편  (0) 2018.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