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거미가 배우 조정성과 결혼하여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데 이어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가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거미의 성형전 얼굴 그리고 과거 휘성과의 결별 현재 조정석과 2세소식은 어떻게 되어가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거미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거미는 2003년 대한민국 3대 기획사는 YG 엔터테이먼트에서 데뷔하여 <친구라도 될껄 그랬어>,<기억상실>,<그대돌아오면>등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R&B가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휘성과도 연인관계를 인정했다가 결별 하였고 이후 공개 열애는 배우 조정석과 하여 마침내 결혼을 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5년의 열애 끝에 올해 결혼을 하여 달콤한 신혼 생활 중 이라고 합니다. 거미는 데뷔 당시와 달라진 모습으로 성형의혹을 받으며 곤혹을 치루기도 하였는데요.
거미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오디션을 볼 때마다 노래 실력으로 인정을 받았지만 항상 외모 때문에 심한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형을 했다고 솔직히 고백을 하였는데요.
거미와 조정석은 아직 임신 계획은 없으며 두 사람 모두 현재 본인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오늘 방영되는 인생술집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