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강성범이 유튜브채널에서 공개적으로 사과하면서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얼마 전 있었던 방송에서 대구와 화교 비하발언 때문인데요.
강성범은 지난 19일 방송에서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차기 국민의함 당대표 지지도 1위 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이준석 전 최고위원이 1위를 하니깐 포털에서 이준석 관련 테마주가 뜨기 시작했고 이준석 아버지가 화교라는 이야기 까지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준석 전 최고위원 부모님 모두 대구분이라고 해명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 얘기를 듣고 화교가 낫지 않나 라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말 언급을 하자 듣고 있떤 시청자들은 인종차별을 지적하며 사과를 요구했지만 강성범은 이게 무슨 차별이냐 아무튼 그냥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사과를 거부하였는데요.
하지만 계속되서 논란이 되자 유튜브 채널에서 결국 사과를 하였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불편하셨을 대구분들과 화교 분들 그리고 구독자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강성범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강성범의 고향은 전라남도 영앙군으로 배우자는 이순애씨 입니다. 강성범의 재산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강성범의 재산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는 없지만 여러 번의 사업 실패로 20억을 날란뒤 이혼 위기가 찾아왔다는 소식이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모든 경제권은 아내 이순애씨에게 맡겼다고 합니다.
개그맨 강성범의 정치성향은 중도좌파 라고 합니다. 강성범 아내 이순애씨와는 당시 강성범이 포장마차를 운영하였었는데요. 당시 단골 손님이였다고 합니다.
이순애씨와는 동갑내기로 2년의 교제 끝에 결혼하였으며 슬하에 아들 한명 딸 한명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