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한현민이 <공부가머니>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모델 한현민은 타임즈가 선정한 10대에 선정이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그렇다면 모델 한현민은 어떤 사람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현민은 국내 1호 혼혈 모델입니다. 한현민은 200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0살이 되었습니다. 한현민은 아버지가 나이지리아 분이시며 어머니가 한국사람인 혼혈이라고 합니다. 외모를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요.
한현민의 어머니 한혜진씨는 한국인이며 레이스 원단을 나이지리아에 수출하는 일을 했었다고 합니다. 한현민의 아버지 역시 무역일을 한뒤 한현민의 부모님은 서로 만나게 되었고 이후 아버지는 한국에서 영어 강사를 했다고 합니다.한현민의 국적은 대한민국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외모와 달리 고향이 서울 이태원인 한현민은 그냥 한국 사람 입니다.흑인혼혈이라 어릴 때 많은 놀림을 당했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6남매 중 첫째로 16세에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스케줄이 많아지면서 일수를 채우지 못해 고등학교 2학년 때 자퇴를 했다고 합니다.
2017년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에 이름을 올리고 이후 2019년에는 포브스 선정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리더 30인에 선정되는 등 세계가 주목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한현민은 초등학생 시절 야구선수가 꿈이였지만 넉넉하지 않은 집안 탓에 꿈을 접어야만 했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영어를 모두 사용하시지만 본인은 전혀 영어를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아버지인 나이지리아의는 영어권 나라이며 지난 18년간 아버지가 영어로 말씀하시면 어머니가 통역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한현민은 국적이 대한민국 이기때문에 군대를 가야하는데요. 20살이 되고 나서 올해 신체검사를 받을 예정이기는 하지만 정확히 입대 날짜에 대해서는 장담할 수 없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