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트시그널 박지현 병원장 인스타 미스코리아 과거

반응형

하트시그널 출연자들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출연자가 있으니 바로 박지현 인데요. 박지현은 첫 출연 당시부터 첫사랑을 연상케 하는 외모로 남자 출연자들의 마음을 앗아갓는데요. 그런데 그녀의 직업고 집안이 알려지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지현 나이 1996년생으로 실제나이 비하여 성숙함을 자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박지현 고향 경남 진주 출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심을 무장 해제시키는 천진난만한 미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 박지현 오빠 공개되면서 우월한 유전자를 보여주었습니다.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를 자랑하는 박지현 오빠는 지인과 함께 카페에서 만나 동생의 시그널하우스 생활에 대하여 궁금해 하였습니다. 또한 현실남매로 보기 힘들 정도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트시그널 박지현 집안 대해서도 오빠가 공개되자 마자 더욱 궁금증을 모았습니다. 박지현 집안 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으나 박지현 과거 경남 미스코리아 출신의 과거를 가지고 있어 모태 미녀 다운 면모를 자랑하였습니다.

하트시그널3 박지현 직업 대해서도 공개되자 마자 놀라움을 주었는데 박지현 직업 현재는 의학전문대학원 준비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으로는 일본 와세다대학 생물학부 학력으로 직접언급을 하였었습니다. 또한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음을 알렸습니다.


박지현 인스타그램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하트시그널3 멤버들 전원 인스타그램 계정 비공개로 전환한 것을 알렸습니다. 따라서 박지현 인스타그램 역시 현재는 활동중이 아닌 것을 알 수 있죠. 이러한 점 때문에 입주전 얼굴사진 없이 비밀 SNS계정을 만들어 서로의 취향의 글을 올려 호감가는 피드를 선택하기도 했죠.

천인우 역시 박지현에 대하여 일편단심 호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다른 멤버들이 서로에 대한 대쉬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하트시그널3 천인우 박지현 두 사람이 어떻게 이어질지 많은 궁굼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박지현의 집안에 대해서 소문이 돌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지현의 아버지가 병원장 이라는 소리가 생기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지만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