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김성령 쌍수 성형 나이 이혼?

반응형

배우 김성령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연관 검색어인 쌍수와 성형에 대한 관심이 특히 뜨겁습니다. 김성령의 나이는 1967년 생으로 올해 나이 54살 이라고 합니다.


1988년 미스코리아 眞 출신으로나 미스코리아 나갔던 여자야, 1988년 연예가중계 MC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1991년 강우석 감독의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 에 출연하며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 전업했습니다.

서지수 역으로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얻어 2012년부터의 제2의 전성기를 보냈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미용실 원장님의 권유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1995년 CF 감독 채은석과의 결혼 소식이 보도되었으나 결혼식 직전 파혼하였고, 이듬해인 1996년 건축 관련 사업을 하는 이기수와 결혼하였습니다. 남편이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어 서울-부산을 오가며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한다고합니다.

야왕 출연 직전에 쌍꺼풀을 살짝 찝었는데 방송에서 나이 들어서 눈가가 처지다보니 메이크업해주는 친구도 힘들어해서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눈을 살짝 만졌다고 하네요.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자, 현 부산시장인 오거돈과 사돈 관계이다. 2014년 오거돈이 부산광역시장 선거에 출마했을 때 선거 유세를 도와준 적도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영화<콜>개봉이 조금 늦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음 이 시간 더욱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