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최수종 하희라 나이차이와 자녀 근황은?

반응형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는 배우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수종은 이벤트왕이라고 소문 날만큼 이벤트를 좋아할 뿐만 아니라 아내 하희라에 대한 애정이 특별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나이 자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수종은 1962년 생으로 올해 나이 57살 입니다. 하희라는 69년생으로 두 사람은 7살 차이 입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80년대 청춘스타로 최수종이 26세 당시 방송국에서 19세인 하희라에게 첫눈에 반해 6년동안 끈임없는 구애를 통해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수종은 하희라를 만나기 위해서 자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상대 배우로 하희라를 적극 추천 하는등 6년 동안의 애정공세에 하희라는 변함없는 최수종의 마음에 문을 열였고 두 사람은 연인에 이어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하희라의 곁에는 어머니가 매니저로 늘 동행하였기 때문에 접근하기가 힘들어 일로 만나는 수 밖에 없었고 하희라가 출연한다고 하면 마다하지 않고 출연하며 하희라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1993년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고 올해 결혼 26주년 이라고 합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아직도 달달한 신혼부부같은 면모를 보여주며 슬하에 아들 한명과 딸 한명이 있습니다. 두 자녀 모두 아빠와 엄마의 미모를 똑닮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최수종 부부는 자녀 교육이 특별하다고 합니다. 자녀들에게도 존댓말을 서로 사용하며 인격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자녀가 연년생이라 덜 싸우게 하기 위하여 다도를 가르치는 등 자녀 교육법에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최근 결혼 25주년을 맞이하여 리마인드 웨딩 및 잉꼬부부의 면모를 다시 보여주고 있습니다. 봉사활동도 꾸준히 하면서 아름다운 부부로 삶아가고 있는 최수종과 하희라 부부는 계속해서 방송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