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강용석 송혜교 합성사진 논란

반응형


변호사 강용석이 진행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전일 계속해서 화제가된 송중기, 송혜교 박보검 이 세 사람의 모든 논란 총정리 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제기하였습니다. 여기서 강용석은 송혜교에 대한 언급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무슨 이야기 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7일 방송된 유튜브 채널에서 강용석은 송혜교가 만났던 남자들은 다들 아는 이야기다 라며 언급을 싲가하였습니다. 그러자 김세전 전 MBC 노조위원장은 드라마 하는 남자들과 다 사귄다며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강용석은 송혜교와 작품을 했던 남자 배우들을 합성한 사진을 내보냈습니다.

남자배우로 이창훈, 비, 현빈, 이병헌, 송중기 등의 배우들을 차례로 언급하였는데요. 그러자 김용호 기자는 여기 강동원이 빠졌다며 홍콩 호텔 수영장에서 내가 강동원과 송혜교를 목격한 적이 있다고 언급하였습니다. 그러지 강용석은 김민종과 조인성이 빠졌다며 이야기를 이어나갔는데요.

사진에 나온 사람들은 송혜교와 과거 같은 작품을 한 남자 배우들로 스캔들이 났거나 혹은 실제 공개 열애를 한 사람들입니다. 전일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으로 온갖 루머가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사실인지 아닌지 모르는 이런 이야기들로 본인들에게는 많은 충격을 이어질 것 같은데요.

이를 본 네티즌 들은 너무 한 것이 아니냐. 스캔들이 났지만 아닌 사람들도 있고 과거 실제로 연애를 한 사람도 있고 이혼으로 상처를 받고 있는 한 공인인데 이런식으로 방송을 하는 것 아닌것 같다는 의견들이 대부분 인데요.하지만 과거 강용석은 방송프로그램에서 송혜교 앓이로 송혜교의 팬임을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강용석은 얼마 전 논란이 되었던 임블리 사건에도 다음날 임블리의 과거라며 방송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임블리 피해자 들을 변호해주고 있으며 임블리와 법정 공방 중 이라고 하는데요. 강용석이 이번 방송이 추후 어떤 화제와 파장을 불러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반응형